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중곡동맛집] 달콤한 돼지갈비에 비빔냉면, 회식장소/외식장소추천, 안흥갈비

by LYNN 2023. 6. 11.
반응형


갈비가 땡기는 날 안흥갈비를 방문했습니다. 안흥갈비는 갈비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중곡동 지점이 없을 때는 본점으로 갔는데, 항상 웨이팅이 있던 기억이 나네요. 
 
http://kko.to/gOn_hR5q7Y

안흥갈비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53

map.kakao.com

 
저는 중곡동점이 생긴 이후로 중곡동점으로 가족 외식을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위치는 중곡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사진에 보이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해있어요. 
 


메뉴는 안흥갈비와 돼지갈비, 양념목살, 이외의 다른 고기가 있었어요.
식사메뉴도 따로 있어서 고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식사메뉴를 골라도 좋겠습니다.
 


가게는 룸도 있고, 테이블석도 있었어요.
테이블석은 벽이 높아서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매장이 꽤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불편하지 않는 구조입니다.
넓기 때문에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안흥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돼지갈비 + 돼지목살이 섞인 걸 안흥갈비라고 하나봐요.
갈빗살과 목살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갈비를 주문하면 냉면을 공짜로 주시는데요.
저는 갈비랑 같이 먹으려고 후식 비빔냉면도 미리 주문했습니다.


기본 제공으로 된장찌개가 나오는데요.
찌개에 밥조합이 좋더군요. 불판과는 별도로 가스레인지가 있어서 옆에서 끓여가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비빔냉면이 나와서 잘 구운 갈비에 냉면을 싸먹었어요. 얼마나 맛있던지!
후식냉면이라 사이즈는 귀엽습니다. 

그래도 밥도 주문하고, 고기와 냉면을 같이 먹었더니 금방 배가 차더군요. 
 


저의 짝꿍이 게장을 구워먹으면 맛있다고, 게장도 같이 구워보았습니다.
게장을 구워먹으니 새롭더라구요. 익은 게장에 양념이 잘 베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방문 예정이시라면, 양념 게장 구이 추천드립니다. 

 


기본 반찬들인데, 깔끔하게 갈비와 곁들이기 좋았습니다.
알배추는 살짝 소금에 절여 싸먹기 좋을 만큼 부드러웠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가볍게 먹기 좋았고, 파무침, 양파 절임 모두 맛있었습니다. 


냉면에 갈비를 싸서 먹기도 하고요, 밥이랑도 먹고요, 배터지게 먹고 나왔네요.


저처럼 돼지갈비가 땡기거나 가족 외식, 회식 장소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보장된 맛집이라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되겠습니다. 

[가게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373 2층 (중곡동)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연락처 : 02-499-1204

[카카오맵] 안흥갈비 중곡점
http://kko.to/EfcqxZbJ06

안흥갈비

서울 광진구 능동로 373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