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부산여행] 돼지국밥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 후기

by LYNN 2023. 6. 12.
반응형

아침 겸 점심 메뉴로 돼지국밥을 선택했습니다. 
10시에 식당에 도착했는데요, 이게 무슨 일인지 웨이팅이 있더군요. 
 
다행히도 이른 시간이라 대기가 길지 않았습니다. 2팀 정도 보내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테이블링에 대기 등록을 하면서 메뉴를 미리 주문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저는 첫방문이라 추천메뉴인 항정국밥을 골랐어요. 저의 짝꿍은 섞어국밥을 선택했습니다. 
 
메뉴는 크게 국밥류, 수백, 수육, 순대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사이좋게 국밥 2개에 맛보기 순대를 주문하였어요. 
 

출처 : 카카오맵

 
국밥은 취향에 따라 토핑을 고르면 될 것 같아요. 
 

 

 
국밥이 나오기 전에 맛보기 순대가 나왔습니다. 
야들야들한 게 맛있어 보이죠? 
 

 
순대를 먹어보았는데, 일반 순대와는 다른 맛과 식감이었습니다. 
단면 사진을 보시면,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게 보이시나요? 
 

 
쌈장과 새우젓을 번갈아가며 순대를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부추, 깍두기, 겉절이, 양파와 고추, 생마늘이 나옵니다. 
장사가 잘되는 곳이라 그런지 김치도 맛있고, 쌈장, 새우젓 모두 맛있네요.. 
 

 
기다리던 국밥이 나왔네요. 
뽀얀 국물이고, 매운 양념장이 안에 있어요. 국물을 저어 줄수록 양념장이 풀어져 국물 색도 변하고, 매운 풍미가 추가됩니다. 매운 걸 못 드시거나 아이와 함께 방문할 예정이라면, 양념장을 빼고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항정국밥이라 항정살만 가득 들어있습니다. 
항정살만 들어있는 국밥은 처음이었어요. 
 

 
부추를 풀어주고, 부추가 뜨거운 국물에 숨이 죽을 때쯤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국물이 뽀얗고 진해서 보신하는 기분이 들더군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은 걸까요? 
여행객은 물론 부산에 계신분들도 많이 찾는 가게인 것 같았습니다. 
 

 
아이고, 배부르다 하면서 먹었는데
국밥 한 그릇과 밥 한 그릇을 남김없이 먹었더라고요. 
 
배불리 먹고 나오는데, 계산대 뒷쪽 벽면에 연예인분들의 사인이 보이네요. 
 

 
다음에는 다른 국밥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가게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26 2층 (우)48060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연락처 : 051-746-8897
https://place.map.kakao.com/1938949904?referrer=daumsearch_local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벡스코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26 2층 (우동 1506)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