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2021 세계 최고의 10대 커피, 독일에서 온 BONANZA Coffee (보난자 커피) 군자점, 리얼 후기

by LYNN 2022. 11. 4.
반응형

보난자 커피가 한국에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고, 드디어 방문하였다.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다. 멋있게 차려입고 오신 분들도 꽤 많았다. (오.. 핫플인가)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바로 사먹었을 오픈 샌드위치다.
샌드위치 말고도 즐길 수 있도록, 베이커리류들이 있었다. (다 맛있게 생김)


기다리는 동안 메뉴도 보고, 다른 매대를 둘러보았다.
티셔츠와 굿즈, 원두를 따로 팔고 있었다. 오호~


커피 주문이 다가오고..
나의 커피 스승은 처음가는 카페라면 에스프레소와 라떼를 먹으라고 알려주셨다.
원두맛을 느끼기에 좋다고 했었나.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맛보기 위해 주문하는 걸로!
그래서 에스프레소, 필터 커피(브라질), 폴로 커피를 주문하였다.

[메뉴판]
https://m.booking.naver.com/order/bizes/707099/items/4450703?theme=place&refererCode=menutab

네이버 주문 :: 보난자커피 군자점

(Unnecessarily Good) Bonanza Coffee 필요 이상의 집착, 끝없는 궁금증. 혹자는 우리가 너무 과하다 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꿈꾸는 것이다. 커피라는 이름으로 남들이 가지 않았던 그 먼

m.booking.naver.com

메뉴판을 못찍어서 메뉴를 찾다가 알게된 사실,
네이버로 주문하면 줄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가게]
건물은 총 2층으로 1층에서 주문을 받고 올라가면 2층에 넓은 공간이 있었다.


2층 창가자리 뷰가 정말 좋았다. 마침 가을이라 풍경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
한 켠에는 큰 테이블이 있어서 공부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었다.


우리는 날이 좋으니 1층 야외에 자리를 잡았다.
주문한 커피가 나오고, 바로 시음하였다.


오, 에스프레소가 블렌딩 원두였는데, 산미가 먼저 느껴지고 이후에 쓴맛 따라왔다. 찾아보니 보난자 한국에서는 에스프레소가 블렌딩 원두(브라질 + 에티오피아)였고, 1000원을 추가하면 싱글 오리진 에스프레소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브라질은 브라질인데 싱그러웠다. (내가 알고 마시던 브라질 원두와는 다른 녀석인건가.)
피콜로 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로워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었다.

찾아보니 보난자커피 구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었다. 오호? 커피를 집에서도 마실 수 있다니, 가까이에서 더욱 자주 즐길 수 있겠다.
https://bonanzacoffee.kr/index.html

더 나은 한 잔을 위한 독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보난자커피

더 나은 한 잔을 위한 필요 이상의 집착, 끝없는 궁금증. 독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보난자커피 Bonanza Coffee

bonanzacoffee.kr


[가게 정보]
운영시간 : 매일 09:00~22:00
연락처(대표번호) : 070-4110-3113
*예약불가, 배달불가, 포장가능
*동물출입 가능, 주차 가능
주소 : 광진구 능동로 239
https://place.map.kakao.com/1928816021?service=search_pc

보난자커피 군자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239 B동 1층 (군자동 270)

place.map.kakao.com

www.instagram.com/bonanzacoffee_kore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