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성수 데이트, 성수쌀국수맛집_쑤쑤타이 솔직 리뷰

by LYNN 2021. 12. 19.
반응형

남자친구가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서 데려간 쑤쑤타이.
오랜만에 외식이라니! 신나게 갔다.

쑤쑤타이의 정보는 다음과 같다.
https://place.map.kakao.com/1934623271

쑤쑤타이

서울 성동구 상원1길 12 1층 (성수동1가 656-287)

place.map.kakao.com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1가 상원1길 12
영업시간
월-토 : 11:30 - 21:30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2-467-8887


건물 외관은 오래된 건물을 개조하여 만든 것처럼 보였다. 애매한 시간이라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자리를 잡고 나니 사람들이 우루루 들어왔다. 들어오는 손님들이 들어오는 걸 보면서 '오 여기 맛집인가보다!'했다.


식당 내부는 원목으로 꾸며져 있었다. 천장에 조명이 특이했다.


메뉴는 식사류와 요리류, 사이드가 있다.
뿌빳뽕 커리와 소고기 쌀국수, 공심채 볶음을 시켰다.

와중에 와이파이 패스워드 12345678



테이블 한켠에 피쉬소스와 매운 토핑이 있었다.
피쉬 소스는 꼭 우리나라의 액젓 같았다.
추가 토핑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음식이 나왔다.
뿌빳뽕 커리 튀긴 게를 올린 커리로 태국 음식점에서 접할 수 있다.
이 튀긴 게가 은근히 요물이라 가끔 생각나는 맛이다.

튀겼는데 부들부들하게 걸리는 것 없이 넘어가는 것도 신기하다. (튀김 방식이 다른건가!?)
달달하고 짭짤하고 모든 맛이 들어가 있는 커리였다. 다만 게가 많으면 좋겠다.

식당에서 만들었다는 수제 피클. 아삭하니 맛있었다.


소고기 쌀국수다. 검은색 베이스의 국물, 소고기 토핑, 숙주 나물이 실하게 들어있었다.
피쉬 소스를 베이스로 한건지 은은하게 피쉬 소스의 맛이 났다.


공심채 볶음도 피쉬 소스를 이용한건가?
피쉬소스 맛이었다.
전반적으로 간이 셌다. (나와 남자친구 기준)

그래도 제법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
배고프기도 했고, 가격을 고려해보면 양이 충실하니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었다.

재방문 의사 있음!
다음 방문엔 팟타이와 사이드 튀김을 먹을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