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성수 밀리언 아카이브 하와이안 셔츠샵 방문기

by LYNN 2020. 8. 12.
반응형

밀리언 아카이브 원피스샵에 이어 하와이안 셔츠샵이 오픈했습니다.
하, 원피스샵에 이어 하와이안 셔츠샵이라니!! 안갈수가 없죠!!

이번에도 네이버 예약폼이 열렸어요. 폼이 열리는 날에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비도 오고 날씨때문인지 원피스샵만큼 예약하는 데 힘들지 않았어요 !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 예약폼을 오픈하고 일정 시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됩니다.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도 못가는데 하와이 느낌 나는 옷으로 대리 만족을 해야겠습니다.

아래에 네이버 예약폼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331573/items/3541467?preview=0

네이버 예약 :: 하와이안샵 Hawaiian Shop

Hawaii in Seoul! 멀리 떠나지 못하는 당신을 잠시 위로해 줄, 한여름을 위한 빈티지 의류 수천 벌을 준비했어요. 편안하고 시원하게 걸칠 수 있는 이국적인 셔츠와 스커트 그리고 바다앞에서 후르륵

m.booking.naver.com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1시간 20분 동안 쇼핑을 하고 계산을 하는 방식입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정신없이 내 옷을 찾아 헤매는 과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밀리언 아카이브 정보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성수이로26길 11 278-52
시간 예약한 시간대 12:30 - 20:00까지 30분 간격으로 예약시간대가 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775704531

밀리언아카이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6길 11 (성수동2가 278-52)

place.map.kakao.com





셔츠 1장에 11000원, 5장 사면 1장에 10000원, 10장 사면 1장에 9000원 입니다.

친구랑 같이 가면 둘이 합쳐서 갯수를 확인하고 계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친구랑 구매한 셔츠가 5개라 1개당 100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옷을 고르는 동안에도 새로운 옷들이 추가되더라고요!! 물량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빈티지의 특성상 주의해야할 사항들이죠


자, 밀리언 아카이브에 도착했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칼을 갈고 온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투적인 자세로 입장합니다..
과연 나의 옷은 어디에 있을까. 두-둥.

밀리언 아카이브 들어가기 전ㅋㅋㅋ




입장할 때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들어갑니다. + 손소독 , 체온 체크
네이버 앱 - 예약 My - 예약 내역 확인






입장하였습니다!!!
가방은 입구에 놓아두고 장바구니를 챙기면 됩니다.
어디부터 봐야하지!! 다들 자신의 눈이 가는 곳을 따라 흩어집니다. ㅋㅋㅋㅋㅋ 엄청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각자의 자리를 찾아 옷을 빠르게 구경합니다.




다양한 하와이안 셔츠와 원피스, 치마, 민소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편에는 셀렉트 상품이 있습니다.
셀렉트 상품은 하와이안 셔츠가 앞쪽에, 원피스는 뒤쪽에 있고 가격은 25000원에서 55000원까지 택으로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셔츠들은 색상에 맞게 분류가 잘 되어 있고
가장 안쪽에 원피스들이 색상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셔츠는 1개에 11000원, 5개 구매시 1개당 10000원, 10개 구매시 1개당 9000원입니다.)

원피스를 먼저 보실 분들은 안으로 쭉 들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둥이 하나 있는데, 기둥을 기점으로 주변에 나시 원피스와 민소매 블라우스들이 있습니다.

저도 정신없이 제옷을 고르는 데에 온 집중을 쏟아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렇게 집중력이 좋았다니. 이와중에 점점 팔이 아파와요.

쇼핑이 주는 즐거움을 알아버린 이상 오늘도 저의 옷을 찾아야겠습니다.

어쩌면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을까요.
이놈의 물욕! 이놈의 쇼핑!!


저의 멋진 친구는 많고 많은 원피스 중에서 코로나 시대의 코로나 원피스를 골라냈습니다.
매의 눈을 가진 친구, 웃긴건 남자용 셔츠까지 같이 발견해서 함께 입은 모습입니다.
고민하다가 두고 왔는데 맥덕인 저로서는 집에 와서도 생각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샀어도 쉽게 입지 못했겠죠......?(이렇게 합리화하는 거죠..)


셀렉트 부분에서 골라온 원피스인데 이건 거의 뭐 작품이지 않나요?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길 바랍니다......)

결국 저와 친구는 나름대로 절제 속의 쇼핑을 마쳤습니다. 많이 참았어요 ㅋㅋㅋㅋ
저는 꽃무늬를 참 좋아하나 봅니다. (결국 위에 원피스를 샀어요.)
이상한 것 같지만 일관성이 있다보니 ‘아 이게 나의 취향이구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꽃무늬 가득한 옷으로 4종을 사왔습니다.

아직 옷장에 걸어두지는 못했는데요.
이미 제 옷장은 꽃들이 흐드러지게 피어있습니다... 또르르..



옷장에 꽃들이


꽃무늬로 차고 흐르는 옷장에 저는 오늘 또 꽃무늬 옷을 욱여넣겠습니다.
이런 와중에 밀리언 아카이브 또 가고 싶네요.

오늘은 친구랑 가서 집중하느라 간만에 타임 워프를 느꼈습니다.
항상 빈티지를 구매할 때 주의할 사항은
1. 단추가 모두 있는지, 지퍼 고장 없는지, 옷감에 상처가 없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2. 강렬한 빈티지 냄새가 나는지도 확인해야 하고요.
3. 다시 입어보며 내가 이 옷을 입을 것인지도 또 한번 확인해봐야합니다.
(매장에서 입을 때랑 집에서 입을 때랑 다를 때가 많아요. 집에 있는 거울이 이상한건가!!)

오늘은 약간 흥분된 상태 + 마스크 착용으로 2번 사항을 확인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1번과 3번을 충실하게 따랐습니다.

마지막 밀.아.카에서의 꿀팁은 매장을 둘러보면서 맘에 드는 옷들을 장바구니에 넣고,
입어볼 때 한꺼번에 입어보면 비교적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저만의 팁인 줄 알았으나 남들도 다 똑같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모두 즐겁고 안전한 쇼핑이 되시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밀.아.카 감사합니다. ^_____^




밀. 아. 카 관련된 최신 정보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instagram.com/millionarchive?igshid=mhlsdau8vak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밀리언 아카이브 셀렉트로 구매 가능합니다.
저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침바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instagram.com/millionarchive_select?igshid=1twi44hpnfq6w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