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

[제주도/우도서점] 제주도 우도에서 유일한 독립서점, 밤수지맨드라미 북스토어

by LYNN 2022. 9. 6.
반응형

우도에 서점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차로 이동을 하던 중에 서점을 발견하고 놀라서 방문하였다. 서점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간과 휴식, 지식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이외에도 더 많다.) 그래서 서점을 운영하는 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

 

서점의 이름인 밤수지맨드라미는 멸종위기 야생생물에서 따왔다. 밤수지맨드라미는 제주 바닷속에 살고 있는 분홍색 산호다. '책'이 사라져 가는 산호꽃과 닮은 것 같아서 지었다고 한다. 우도에 유일한 서점이라고 하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 


바닷가 근처의 서점이라 공간이 주는 따뜻함이 엄청났다. 가게 내부도 나무로 된 서가에 빼곡히 꽂힌 책들, 이쁜 장식들로 채워져있었다.

 


서가에 꾸려진 책들이 많아서 구경하느라 많은 시간을 보냈다. 문득 우도에는 책을 어떻게 입고할지도 궁금해졌는데, 차마 여쭤보지는 못하였다. 책 말고도 굿즈나 연필, 가방도 판매하고 있었다.

 

 


책을 구매하면 다른 공간에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었고, 따로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
우도에서 쉼을 얻고 싶은 분이라면 꼭 방문하면 좋겠다.

[가게 정보]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 해안길 530
운영 시간 : 월-일 10:00 - 17:00
연락처 : 010-7405-2324
https://www.instagram.com/bamsuzymandramy.booksto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