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남양주카페] 호수뷰, 빵과 커피가 맛있는 정원 카페 브리끄(Brique)

by LYNN 2023. 5. 31.
반응형

남양주에 갔다가 우연히 들린 카페, 브리끄
첫 방문이라 아무것도 몰랐는데, 규모가 큰 카페였습니다.
 
주차를 할 때부터 주차를 돕는 직원분들이 3명이나 계셨다. 모두 친절하셔서 자리를 찾아 주차하기 편했어요. 
 

 
빵과 커피를 마시며 북한강을 볼 수 있어서 쉬다가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 근교에 드라이브 겸 방문해도 좋겠습니다. 
 

 
카페 자리 외에도 정원이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놀고 있었어요. 
주문하기 위해서 들렀는데, 빵이 종류별로 많았습니다. 분명 밥을 먹었지만, 빵의 자태에 홀랑 넘어가버렸어요. 
 
3명이서 음료 3개, 빵 4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분명 카페인데, 5만원 돈을 냈던 것 같아요. 빵 가격이 꽤 나가는 편입니다. 
 

 
실내 자리와 야외 자리가 있는데, 날이 좋아서 야외 벤치에 앉았어요.
파라솔이 있어서 햇볕을 피할 수 있고, 바깥의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골고루 골라온 빵들도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있었어요. 
어떤 커플분들은 빵을 드시더니, 추가로 더 사 오셔서 드시더라고요. 
어떤 마음일지 잘 알 것 같았습니다. 
 

 
특히 저는 브라운 치즈 크로와상이 제일 맛있었어요. 
브라운치즈 토핑에 크로와상 안에는 크림이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다들 빵을 자르느라 정신이 없네요.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정원을 한 바퀴 돌고 나왔습니다. 
한적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가게정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96-2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 가능
www.instagram.com/brique__caf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