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속초여행] 소양강 뷰 핫플레이스, 나만 알고 싶은 숨겨진 곳

by LYNN 2022. 11. 3.
반응형

속초 여행을 갔다가 서울을 올라가는 길에 소양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을 발견하여 차에서 내렸다.


주차 시설도 잘되어 있고, 건물이 새로 지어진 것 같았다. 아직 개장을 하지 않아서인지 지도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다.

 


아마 이름으로 검색하여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을 것 같다.
만약에 나중에 찾아가신다면, 이 건물의 이전 가게인 '하늘내린산채세상'을 검색하여 가면 된다.

건물 전면이 뚫여 있어서 층마다 다른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1층에서 바라본 뷰]


곡선형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바로 2층에 도착한다.
[2층에서의 뷰]다.

 


그리고 3층 위치의 전망대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나는 하늘에 떠있는 구조물을 보고 무서워서 금방 내려왔다. (겁이 많은 편임)

 


한 장소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기에 정말 좋았다.

건물 구석구석을 둘러보니 다른 시설이 들어올 예정으로 보였다.


엘레베이터도 있고, 화장실도 있었는데 화장실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다.
결국 이름을 모른채로 나왔다. 지도에 아직 등록되어 있지는 않지만 뷰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