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왕십리맛집] 왕십리 분위기 좋은 맛집, 핏제리아 달 포르노, 소개팅 장소 추천

by LYNN 2023. 1. 29.
반응형

핏제리아 달 포르노가 델 오르노라는 상호명으로 운영되었을 때 방문한 적이 있다.

그 당시 맛본 버섯 파스타에 감동하며 집에 갔던 기억이 났다. 핏제리아 달 포르노는 델오르노의 확장 이전으로 생긴 가게다. 영화관에 가기 전에 배를 채울 겸 들렀다. 

 

일행이 모두 입장을 해야한다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해주세요!

 

 

왕십리에서 흔하게 보기 어려운 외관이었다.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메뉴판이다.
메뉴판은 그다지 친절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재료만 툭 하고 써놓으면 고객들이 파악하기엔 어려움이 있었다.

 

 

나는 스페셜 피자인 비올라 파다테오 버섯 크림 파스타를 주문하였다.
왕십리는 한양대 근처라 대학가인데, 메뉴마다 가격대가 있었다.

와인 셀러에 구비되어 있는 와인이 상당하였는데, 와인을 곁들이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우리는 영화를 보아야 하니 술은 잠시 참는 걸로 했다.

 

주문한 피자가 나왔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피자의 비쥬얼이 아니라서 피자를 보자마자 '에게?'의 반응이었다.
피자가 이렇게 빵이 컸나.

 

의문을 품은 채 한 입을 먹었더니, 짭짤하고 쫄깃한 도우가 인상적이었다.
빵이 커보이지만 발효를 잘 한건지 반죽의 탄력이 좋았다.

피자는 전반적으로 짭짤함이 강했는데, 술안주용으로 만들어서라 생각했다.

 

버섯 크림파스타는 파스타면이 넙적하고 구불구불해서 독특했다. 일반적이지 않은 파스타였다.
버섯 크림 파스타도 간이 세서 와인을 곁들여 먹도록 만든 메뉴 같았다.

다음엔 와인에 곁들여 먹어봐야겠다.

기념일에 방문하거나 소개팅, 친구들과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들리면 좋겠다. 

 

[가게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 9길 6-5 1층

영업시간 

수~일 :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대표번호 : 02-2298-27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