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신촌카페맛집] 터키식 샌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논탄토

by LYNN 2023. 2. 4.
반응형

논탄토 신사점이 신촌에 생겼다. 

찬 바람이 쎄게 불던 날이었는데, 도망치듯 카페로 들어갔다.

 

논탄토 커피는 터키식 샌드커피로 유명하고, 카이막 & 바스크치즈케이크 맛집으로 알려져있다. 

 

 

날이 좋을 때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후식과 커피를 먹고는 했다. 

 

 

가게는 커피바를 중심으로 테이블이 놓여있었다. 

앗, 메뉴판이 조명 때문에 잘 안보인다..! 

 

 

커피의 종류는 대표메뉴인 샌드커피(Cezve)와 일반 에스프레소가 있었다. 

디카페인 커피도 있으니 커피를 못드시는 분도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칵테일 같은 메뉴도 잇고, 디저트도 있었다. 

디저트는 바스크치즈케이크, 카이막, 논탄토 베리 치즈케익이 있었다. 

 

저 모래에서 로스팅을 한다니.. 

손을 대보니 뜨끈한 온기가 느껴졌다. 

 

 

카페 분위기 때문인지 공부하는 사람도 보이고, 두세명씩 와서 조용히 수다 떠는 사람도 있었다. 

저 스탠드 조명 아래에서 책을 읽으면 집중이 잘 되려나.. 

 

나중에 위스키 메뉴를 홀짝이면서 책 읽으러 가고 싶다. 

 

 

특이한 구조의 의자와 테이블이 보여서 구경하기에도 좋았다. 

(사진 찍기에도 좋을 듯..)

 

 

나는 디카페인 커피를 마셨는데, 깊고, 고소하고 묵직하니 맛있었다. 

 

[가게정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67-4 1층

영업시간

월-목, 일 11:00 - 22:00

금,토 : 11:00 - 23:00

대표번호 : 02-333-5661

https://place.map.kakao.com/130759939?service=search_p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