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중곡동맛집] 돼지곰탕 맛집, 곰곰탕

by LYNN 2023. 6. 4.
반응형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찾은 식당, 곰곰탕입니다. 

밤이라 그런지 식당이 아늑해보였어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저는 늦게 방문해서 대부분의 테이블이 막 나간 상태였어요.

손님이 안계신 틈을 타서 내부 모습을 촬영하였습니다. 

 

 

주방은 오픈된 형태로 깨끗해보였어요.

 

 

저는 패기있게 특돼지곰탕을 주문하였습니다. 돼지곰탕에 3000원추가하면 곱빼기로 먹을 수 있습니다. 

돼지곰탕을 메인으로 하는 것 같아서 곰탕을 선택했어요.

 

 

곁들임 메뉴들도 궁금하였는데, 다음에 동행이 있을 때 도전해보려 합니다. 

주류는 여러 전통주 메뉴가 있었어요. 잔술도 있어서 한 병이 부담스러운 경우 잔술을 즐겨도 좋겠습니다. 

 

 

 

맑은 국물의 곰탕이 나왔습니다. 

고추다데기에 같이 먹으라는 안내를 받아서 고기와 밥, 고추다데기를 얹어서 먹었어요. 

 

밥은 국밥 안에 말아서 나왔어요. 

자세히 보면, 고추 다데기에 새우젓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어쩐지 매콤 짭짤하더라구요.

 

 

맑은 국물인데, 간간하고 시원해서 들이키기 좋았습니다. 

겨울에도, 여름에도 생각날 것 같아요. 뭇국처럼 시원했습니다. 

 

 

든든하게 먹고 나왔네요. 

깔끔하고 시원해서 다음에 가면 또 돼지곰탕을 시킬 것 같습니다. 

 

혼밥하기에도 좋고, 같이 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게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430 1층

https://place.map.kakao.com/1406680380

 

곰곰탕

서울 광진구 능동로 430 1층 (중곡동 29-77)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월 ~ 토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연락처 : 0507-1487-1216

instagram.com/gomgom4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