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도쿄여행] 하라주쿠 디저트 맛집, 캔디애플Candy apple

by LYNN 2023. 6. 5.
반응형

길에서 우연히 마주친 가게, 캔디애플을 소개합니다. 
한국인보다는 일본분들이 많이 계셔서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캔디애플은 사과 탕후루로 보아도 될 것 같아요. 
사과에 달달한 코팅이 되어있고, 취향에 따라 토핑을 고르면 됩니다. 
 
눈치껏 다른 분들이 어떤 맛을 먹는지 확인해 봤는데, 
대부분 플레인을 드시고 있어서 저희도 플레인을 주문하였습니다. 
 

 
수량과 맛을 정해서 주문하면, 
커팅을 할지 통째로 먹을지를 물어보세요. 
 
저희는 커팅을 부탁했습니다. 
 

 
커팅해서 나온 플레인맛 사과입니다.
작아보이는 데 사과 한 개의 양이라 꽤 많았어요.  
 

 
자세히 보면 사과에 달달하게 코팅이 되어 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사과는 아삭한 게 식감도 재미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신선도가 좋은 사과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신선한 사과를 오랜만에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한 점 두 점 앉아서 먹다 보니 금방 해치웠습니다. 
가게는 4테이블 정도 있었고, 협소해서 일부는 가게 앞에서 서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운이 좋게 테이블에 앉아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맛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가게 정보]
주소 : 도쿄도 시부야구 진구마에 3-23-5
영업시간 : 11:00 ~ 20:00
연락처 : 03-6416-5455
카드 가능
https://tabelog.com/kr/tokyo/A1306/A130601/13245284/dtlmap/ 

지도 :Candy apple[타베로그]

Candy apple (하라주쿠/스위츠)의 지도입니다.

tabelo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