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잠실맛집] 스폰티니 SPONTINI 피자, 밀라노피자의 한국 상륙

by LYNN 2023. 11. 24.
반응형

 

스폰티니는 이탈리아 피자 브랜드인데요, 강남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여러 지점이 생기고 있어요!  1953년에 가게가 생겼으니 엄청난 역사를 자랑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에 가면 맛봐야 할 피자로 유명하기도 하죠. 스폰티니는 밀라노 정통 피자 스타일이라 다른 화덕 피자에 비해 도우가 두꺼운 게 특징입니다. 

 

매장은 넓고, 인테리어는 피자를 나타내는 것 같았습니다. 토마토의 붉은 색과 치즈의 흰색의 조화랄까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습니다. 

 

 


피자의 종류는 총 12가지였습니다. 동일한 치즈 피자에 올라가는 토핑에 따라 종류가 다르더군요. 

피자의 크기가 크기 때문일까요? 한 조각에 만원대였습니다. 1인 1 메뉴 주문이 필요하군요. 

 

저희는 2인이 가서 3조각을 주문하였습니다. 

첫 방문이라 양을 가늠할 수 없었기 때문이죠. 

치즈 피자, 카피콜라 피자, 바질 & 토마토 피자를 주문하였어요.

 

이탈리아 브랜드라서 그런지 피자와 와인을 곁들일 수 있도록 와인 메뉴도 있더군요~

 

* 피클은 별도 주문이 필요한 메뉴이니 참고해주세요!

 

 

 

자리를 잡고 앉아 기다리는 데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피자를 구워 놓고 바로 내어주는 게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조리하는 방식으로 보였어요. 

 

피자가 나왔는데요. 크기가 압도적이고, 빵이 두꺼워서 일반적인 느낌이 들지 않더군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배도 고프고, 정신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피자의 후기는 두 단어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첫 번째로 '신선하다', 다음으로는 '맛있다'입니다. 

 

 

 

빵이 굉장히 두툼한데, 입에 넣는 순간 부드럽게 사라지는데요, 도우의 바닥이 바삭해서 식감이 재미있어요. 

게다가 토마토소스의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갓 만들어서 신선한 토마토와 치즈의 맛이었습니다. 

 

 

피자의 조화로움이 미쳤습니다. 글을 작성하다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피자를 먹고 나서 시간이 지나고 나면, 또 먹고 싶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피자를 좋아하고,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하고 싶네요. 

피자는 한 번에 3조각을 주문하기보다는, 2조각을 먼저 시키고 먹으면서 중간에 1조각을 추가로 시키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